1대1문의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필독♥ <교환 및 반품, A/S 관련 안내사항>

작성자 미라클타임(ip:)

작성일 2018-05-04

조회 9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반품 및 교환과 A/S 관련 안내입니다.


쇼핑몰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택배 기사님 방문을 통한 수거반품은 불가능합니다.





교환 |반품| A/S 발송 주소지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111번길 19, B1 미라클타임

받는 사람  미라클타임

전화번호  1599-3126




 처음 받으신 CJ대한통운을 통하여 직접 반품 신청을 하시는 경우


최초 상품이 발송 된 '물류센터' 로 반송되기때문에 상품 회수 및 검수까지 2~4일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저희 미라클타임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안내 ▼


우체국, 편의점 택배 등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상단 주소로 보내주세요.



단순변심 / 사이즈 미스 / 주문 실수 등의 사유

최초 무료 배송비 3,000 원을 동봉하시어 선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 상품 자체적인 결함이나 하자 / 구성품 누락 등의 사유

최초 무료 배송비 3,000 원 미동봉, 착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반품하는 사유와 결제방법을 편하신 메모지에 적어

같이 동봉해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작성 예시 )

사유 : 단순변심반품

 카드결제, 취소바람

휴대폰결제, 취소바람
무통장입금결제, 환불계좌번호 / 은행





 교환 안내 ▼


상품 맞교환 및 교환상품 선발송은 불가하며, 상품 회수 후 교환상품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체국, 편의점 택배 등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상단 주소로 보내주세요.



단순변심 / 사이즈 미스 / 주문 실수 등의 사유

최초 무료 배송비 3,000 원을 동봉하시어 선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 상품 자체적인 결함이나 하자 등의 사유

최초 무료 배송비 3,000 원 미동봉, 착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다른 제품으로 교환 시 교환제품 모델명과 사유를 편하신 메모지에 적어

같이 동봉해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작성 예시 )

사유 : 자체결함교환

새제품 교환 바람 or 모델명 00 제품으로 교환



교환 시 추가로 지불하셔야 하는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택배 안에 같이 동봉해주시면 됩니다.

반대로 차액으로 환불 받으셔야 하는 금액이 있으시면,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와 은행을 적어주세요.





 A/S 안내 ▼


우체국, 편의점 택배 등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상단 주소로 보내주세요.

※ 1년이내 자체적인 결함 시 무상 A/S, 그 외 A/S 는 유상입니다.



★★★


상품 발송 시 구매자 이름/주소/연락처 등 기본 정보와 정확한 증상반드시 적어주세요

상품 발송 시 증상을 작성하지 않고 발송하시고,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증상 확인 없이 수리 접수 진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연락처로 확인 전화를 드린 후에

접수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나 3회 이상 연락 부재 시 사무실에 보류되며

확인시까지 수리는 무한 연기됩니다.


반드시 작성하여 동봉하셔야 합니다.


★★★



떨어트림, 물에 닿음 등의 과실로 인한 사유

수리 완료 후 발송 시 발생하는 배송비 3,000 원을 동봉하시어 선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 상품 자체적인 결함이나 하자 등의 사유

배송비 3,000 원 미동봉, 착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


A/S 요청사항을 편하신 메모지에 적어 같이 동봉해주시면 됩니다.



# 수리 비용 #


A/S센터에서 점검 후 문자로 별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무상의 경우 수리비 별도 안내는 없으나 최초 무상으로 접수 된 경우에도

센터 접수 후 점검 시 외부 충격으로 인한 고장 확인 시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날개(앤드피스), 바넷봉 분실 시 부품비가 발생됩니다.


# A/S 기간 #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 판매건과 온라인 판매건이 모두 각 브랜드 본사 수리센터 한 곳으로 인입되기 때문에

상품이 입고 된 순서대로 순차적 수리 및 점검이 진행되어 평균 수리 기간은 3주~4주 정도 소요됩니다.

센터 측 사정 및 물량 과다 시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안내

1599-3126

평일 PM1:00~PM3:00

업무시간 외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참고해주세요.

토,일,공휴일 휴무

무통장 계좌정보

국민은행 : 483901-01-200184 예금주 : 미라클성

농협은행 : 302-1105-1682-51 예금주 : 유성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