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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라클 타임에서 시계는 음....

작성자 윤****(ip:)

작성일 2020-01-14

조회 1307

평점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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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미라클타임이에서 12월 18일날 주문 완료 했고 12월 20일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하루를 사용해보고 시간이 계속 지연이 되더군요

 다음주 월요일 12월 23일날 연락을하니 as를 해준다며 착불로 보낼달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면서 as 기간으로만 3주가 걸린다고 하더군요.

상식적으로 새시계를 샀는데 산지 하루만에 하자를 발견했는데 시계줄은 줄여서 교환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지금 보낸지 3주째 오늘 배송받기로 했는데 다시는 여기서 시계는 안살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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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 작성자 미라클타임

    작성일 2020-01-14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미라클타입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지만 새상품 상태이 아닌 시계줄을 줄이시면 반품 및 교환이 안된다고 상세페이지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하루만에 문제가 발생하여 불편을 드린점은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최대한 빠른게 처리하기 위해 발렌티노루디 본사에 특급으로 상품을 보내 최대한 빠르게 진행해드렸습니다.
    또한 시계 A/S기간은 브랜드를 막론하고 3주정도에 시간이 소요되며, 더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국에 물량이 본사A/S센터에서 수리가 진행되어 3주정도 소요됩니다.)
    최대한 빨리 A/S해드렸으며, 오늘 상품은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더 노력하는 미라클타임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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